이틀 앞으로 다가온 중복.체질따라 먹는 보양식


이틀 앞으로 다가온 중복, 7월28일로
체질에 따라서 먹는 보양식이라는데.
그러면 더 큰 효과를 볼수 있아네요,


오늘 보니 체질에 따라 먹는 보양식이 소개가 되었네요,
얇게 썬 애호박, 양송이, 쇠고기를 올리브 기름에 볶는다 합니다
"살이 잘 찌는 체질"인 태음인에게 좋은 보양식이라네요,

 


한국인들이 가장 많은 태음인은 식욕이 왕성하여서
과식을 하지 않는 습관이 중요하다네요,

태음인에게는 고단백 콩국수도 좋다합니다.

"열이 많고 예민한 체질인"소양인은 돼지고기를 이용한
보양식이 좋다는데..
돼지고기 가지 볶음이 대표 음식이라 합니다.

 

찬 성질의 돼지고기와 수분이 90%이상인 가지도
열을 내려주는 효과가 있다네요

고추 후추 등 매운 맛은 열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고,
소양인은 열이 많아서 피부 발진, 가려움증이 갱기거나,
구강건조함이 잘 느끼는데, 참외나 수박 같은 수분이 많은
과일이 좋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