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휘재 처남 과거 바람 시절 걱정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해서 

영화 그 슈퍼맨??

아니구나,, ㅋㅋ

이휘재 처남?


5월18일 kbs2에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 왔다에서 

이휘재가 아내 문정원의 남동생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이휘재 처남은 이휘재와 같은 체육관을 다녔고, 체육관 트레이너가 

두사람을 소개 시켜졌다고 하는데.. 솔직히 조금 걱정했다고 하네요, 


"바람이라는 타이틀이 있지 않았냐?" 물어봐 이휘재를 당황하게 

만들었다네요, ㅋ 


이휘재는 " 그 걱정은 정원이가 제일 많이 했겠지"라면 답했다는데 ㅋㅋ 


이휘재 처남은 결혼 후에 달라진 점이 없느냐는 질문에 "이휘재는 별 다른 

이야기를 안하는 듯 하더니, 달라진 건 크게 없는데, 정원이가 본색을 드러내는것 같다, 욱하더라"고 

털어놔서 웃음을 자아 냈다고 하네요.. ㅎㅎ